✟ 동성애반대운동 전략 | 탈동성애운동
동성애자/지지자들의 주장이 얼마나 터무니없고 잘못돼 있는지 구체적으로 조목조목 반박하는 책이 발간돼 기쁘다. [신간]동성애를 말하다(조 달라스 지음, 하다니엘 옮김)
2017-08-25 20:34:02 | 반동연 | 0 | 조회 3696 | 덧글 0

◇동성애자/지지자들의 주장이 얼마나 터무니없고 잘못돼 있는지 구체적으로 조목조목 반박하는 책이 발간돼 기쁘다.
탈(脫) 동성애(EX-GAY) 인권 운동가인 조 달라스 목사가 저술한 '동성애를 말하다'(하늘물고기)이다.
 
우편으로 전달받고 잠깐 살펴봤는데, 매우 구체적으로 동성애자/지지자들의 논리에 하나하나 맞대응하고 있어 터무니없는 공격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방어무기 및 공격무기가 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
시간 내서 천천히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이며, 번역에 애쓴 하다니엘목사님(건전신앙수호연대)께 박수를 보낸다.
 

[신간]동성애를 말하다(조 달라스 지음, 하다니엘 옮김)

입력 : 2017-08-25 15:36/수정 : 2017-08-25 15:58


탈(脫) 동성애(EX-GAY) 인권 운동가인 조 달라스 목사는 저서 '동성애를 말하다'(하늘물고기)를 통해 동성애 인권 운동가들의 주장에 대해 반론과 각각의 근거를 제시한다. 

이 책은 동성애에 관한 친절하고 명확한 길잡이다.  동성애의 진실, 논란과 의문에 대한 탁월한 해설서다.  


저자는 명확성, 자심감, 연민을 가지고  동성애를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체적인 대화 주제, 접근 방식, 어조, 그리고 대화 예시까지 매우 실용적인 가이드 라인을 제시한다.  

탈동성애운동은 동성 간 관계를 시작하거나 추구하지 말라고 권하는 운동이다. 

이 운동에는 과거 동성애자나 양성애자였으나 지금은 그렇지 않다고 밝힌 사람들이 주로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동성애를 벗어난 체험으로 동성애에 대한 성적 지향을 없애거나 억제할 수 있다고 호소한다. 

조 달라스 목사는 작가, 연설가이자 카운셀링 전문 목회자다. 

미국 캘리포니아 터스틴에 위치한 제네시스 성바이블리칼 카운셀링의 교장이며 동성애를 포함한 여러 성적 중독자들을 대상으로 상담과 치유 사역을 벌이고 있다. 

미국 기독교 카운셀러 협회와 성경적카운셀러 협회 회원이기도 하다. 

이 책을 옮긴 하다니엘(하남 사자교회) 목사는 "동성애 문제에 대한 복음적 해법을 고민하다 이 책을 발견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작업을 했다"며 많은 기도와 관심을 요청했다.  
하다니엘 목사

하 목사는 현재 건전신앙수호연대 대표, 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 실행위원, 한국기독교이단대책협의회 상임회장, 한국문인협회(수필) 국제PEN클럽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707619&code=61221111&cp=nv

*********[도서 구입 안내]**********

‘동성애를 말하다’ 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책을 구입하시기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10-9750-2881 (간사)에게 전화나 문자로 주소와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고 입금해 주시면 우편으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가격은 16000원이며 아래의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도서출판 하늘물고기 457-065295-01-018 기업은행

조 달라스 (Joe Dallas)

조 달라스는 작가, 연설가이자 카운셀링 전문 목회자 이다. 캘리포니아 터스틴에 위치한 Genesis Biblical Counseling의 교장이며 동성애를 포함한 여러 성 적, 관계적 중독 문제를 지닌 사람을 대상으로 상담 과 치유 사역을 전개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에 위치한 Vision University에서 기독교 상담학 석 사 학위를 수여하였으며 미국 기독교 카운셀러 협회 와 성경적 카운셀러 협회의 멤버이기도 하다. 본 저 서 Speaking of Homosexuality 외에도 Desires in Conflict, The Game Plan, When Homosexuality Hits Home, Five Steps to Breaking Free from Porn 등 총 7권의 저서를 집필하였다

동성애, 동성혼 그리고 LGBT 정책을 둘러싼 논쟁으로부터 더 이상 피할 수 없게 된 현실!

그렇다면 기독교인들은 갈등을 조장하지 않으면서도 사랑과 성경적 근거를 가지고 이 문제에 접근 할 수 있을까?

前 친동성애 운동가 (現 탈동성애 운동가) 조 달라스(Joe Dallas)는 본 저서를 통해 지난 30년간 동성 애로 괴로워하며 시달리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상담과 치유 사역을 한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동성 애의 정상화를 추구하는 모든 친동성애적 주장에 대한 반론과 각각에 대한 근거를 제시한다. 또한 명 확성, 자신감, 연민을 가지고 이러한 문제들에 응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소셜 미디어상에 서, 그리고 일생 생활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동성애라는 문제를 언급하고 다룰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며 구체적인 대화 주제, 접근 방식, 어조, 그리고 대화 예시까지 매우 실용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 한다. 만약 동성애라는 주제에 대해 생산적이고 애정 어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온 사람이라면 이 책은 무조건 읽어봐야 하는, 엄청난 가치를 지닌 자료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추천사

21세기를 살고 있는 많은 기독교인들이 동성애에 대하여

자신의 견해를 밝혀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다. 어떻게 하면 우리는 이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 예수님의 마음과 생각이 충실히 반영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을까?

바로 조 달라스가 본 저서를 통해 이 질문에 대한 명확하고 흥미진진한 해답을 제공하며

온유함과 성경적 진리를 가지고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 Jim Daly, Focus on the Family의 회장

2015년 6월 미국 대법원이 결혼이라는 개념을 재정의한 상황에서

Speaking of Homosexuality는 인류와 문명의 존속과 발전의 근간이 되는 결혼이라는

주제에 대한 대화의 장에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시켜준다.

– Hank Hanegraaff, 미국 기독교 연구소 회장, The Bible Answer Man 방송의 호스트

조 달라스는 성경적 관점을 기반으로 집필한 7권의 성 관련 저서의 저자이며 ABC Evening News, The Bible Answer Man, Focus on the Family, The 700 Club, The Laura Ingram Show, Janet Parshall Live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들에 출연하고 있다. 

201708252019530001.jpg201708252019550001.jpg201708252019560001.jpg201708252019580001.jpg
덧글목록 0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