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동연 활동 | 성명서/논평/제안
[10.10.자유문화대회 보도자료&성명서] 자유민주주의 체제 위협하는 악법들 철폐하라! 젠더이데올로기, 좌편향, 역사왜곡 교육정책 강력 반대한다
2023-01-23 16:42:26 | 반동연 | 0 | 조회 2126 | 덧글 0

성 명 서


자유민주주의 체제 위협하는 악법들 철폐하라! 젠더이데올로기, 좌편향, 역사왜곡 교육정책 강력히 반대한다!




현재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지하는 세력과 공산주의와 사회주의를 신봉하는 세력이 첨예하게 갈등·대립하고 있다. 한마디로 자유대한민국 세력과 반(反)대한민국 세력의 치열한 전쟁이다. 그럼에도 일반국민들은 우리나라가 아무런 위험이 없는 태평성대인 줄로 착각하고 있으니 이야말로 심각한 위기다.


우리나라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파괴하고 전복하기 위한 공산주의자들의 책동은 8.15해방과 대한민국 수립‧건국 이후 오늘까지 계속돼왔으며, 6.25전쟁의 참화를 딛고 선진민주국가로 우뚝 선 오늘날에도 그 야욕은 꺾이지 않았다. 다만 그 모략이 은밀하게 진행되다 보니 대부분 국민이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양가죽을 쓴 이리처럼, 문화의 옷을 입고 사회부조리를 들추고 자본주의의 부정적 측면을 부각시켜 계급주의 가치관을 주입해 폭동을 획책하고 있는 것이다. 더 나아가 젠더 이데올로기를 주입해 기존의 가족제도를 파괴하고 건강한 사회질서를 파괴하며 무차별적인 성적 일탈을 부추기면서도 이를 인권문제로 둔갑시켜 교묘하게 비판의 칼날을 피해가고 있는 중이다.


오늘날 ‘만능키’가 돼버린 ‘소수자 인권’을 앞세우면 모든 비정상이 정상으로 둔갑되고, 부도덕과 비윤리가 정상으로 용인되는 기괴하고 참담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이로 인해 정상 가치관이 비정상인 것처럼 매도되고, 남녀결혼에 의해 성립한 정상가족을 ‘정상가족 신화’ 또는 ‘정상가족 이데올로기’라는 프레임을 씌워 매도하는 어처구니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다. 사회적 성을 지칭하는 ‘젠더(Gender)’가 정상이고, 지금까지 인류역사 이래로 당연시돼왔던 남녀 구별 신체적 성인 ‘섹스(sex)’가 비정상이고 구시대 유물이라는 식으로 몰아가는 선동이 교육현장에서 난무하고 있다. 이로 인해 우리의 자녀들은 심각한 가치관의 혼란을 겪고 있고, 거짓된 젠더 이데올로기에 속아 그릇된 방향으로 자기의 ‘성적 자기결정권’을 오용(誤用)해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을 겪는 지경에까지 이르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육현장에서 이를 당연시하고 교과서에 수록해 학생들에게 계속 주입하려는 술책을 부리고 있어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


지난 9월 30일과 10월 7일 한국교원대학교에서 개최한 ‘2022개정 교육과정 공청회’의 일방적 진행은 많은 학부모와 국민들의 반발과 공분을 일으켰다. 사회와 역사 교과서 개정안을 다룬 9월 30일 공청회와 보건과 실과(기술·가정) 교과서 개정안을 다룬 10월 7일 공청회는 패널선정의 불공정성 문제와 진행의 일방향 독주로 큰 반발을 샀는데, 이는 2022개정 교육과정 시안을 만들 때부터 이미 문제가 싹튼 것이었다.


많은 학부모와 교사들의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동성애를 인정하고 성평등을 주입하는 방향의 결론을 내려놓았기에 크게 반발한 것이다. 기술·가정 교과서에서 성인지 감수성(gender sensitivity)을 강조하고, 가족의 유형에 관계없이 일상생활을 공유하는 가족생활의 보편성, 정상가족 신화에서 벗어나 다양한 가족유형에 대해 유연한 태도를 가지도록 기술된 것은 헌법에 반하며 정상적 가정과 건강한 사회질서를 파괴하려는 것이기에 절대 용인할 수 없다. 또한 보건 교과서에서도 성(sexuality)과 건강, 섹슈얼리티, 보호되지 않는 성의 취약성, 사회적 약자의 성 인권문제, 다양한 성 개념과 섹슈얼리티 담론, 사회•문화적 성(gender), 총체적인 성(sexuality), 성•재생산 건강 및 권리 보장 등이라는 용어가 무차별적으로 기술됐는데, 이는 우리의 자녀들에게 잘못된 성인식과 동성애를 용인토록 만들어 타락시키려는 사악한 술수이기에 결코 받아들일 수 없다.


또한 우리는 대한민국 하부구조가 우리도 모르는 새 사회주의 및 공산주의를 꿈꾸는 좌파이념에 사로잡힌 이들에 의해 장악될 위험성에 처해 있음을 심각하게 인식하고 있다. 주민자치기본법이나 마을교육공동체법 등은 우리나라 3491개 읍면동을 마을주민이 아닌 ‘가짜주민’을 앞세워 주민자치회를 장악해 완전한 좌파마을로 만들어 체제를 전복하려는 것이기에 경각심을 갖고 막아야 한다. 만일 그렇게 우리나라 하부구조가 특정 집단에 의해 완전 장악될 경우엔 대통령이나 지방자치단체장들이 바뀌더라도 절대로 전국 3491개 마을을 쉽게 통제할 수 없는 심각한 통치권 누수 현상을 겪게 돼 끔찍한 재앙이 된다. 이는 결코 용납할 수 없는 것이다.


아울러 우리가 지금껏 힘을 합쳐 막아오고 있는 평등법·차별금지법을 끝까지 대동단결해 적극적으로 막아내야 한다. 현재 21대 국회에 발의된 4건의 평등법·차별금지법은 언제라도 위기 상황을 맞을 수 있기에 더욱 경계심을 갖고 긴장의 끈을 놓아선 안 된다. 동성애 전체주의를 획책하며, 다문화지상주의를 법제화하여 전 국민을 옭아매려는 사악한 술수에 결코 넘어가선 안 된다. 이미 서유럽에선 ‘유럽의 죽음’과 ‘프랑스의 자살’이라는 책이 출간돼 베스트셀러가 될 정도로 잘못된 PC주의(정치적 올바름) 정책에 극도의 피로감을 느끼고 있는 중이다. 유럽인들은 보편인권을 강조하는 세계인권선언에 어긋나는 편향된 인권, 가짜인권에 질려 보수주의로 회귀해 이제는 보수당이 선거에서 크게 세력을 확장하고 있는 중이다. 이를 전 세계 언론이 ‘극우세력의 득세’라는 프레임을 씌우고 우리나라 언론도 부화뇌동하는데, 이는 대단히 잘못된 것이다.


우리는 현재 자유대한민국이 무차별적으로 부정당하고 있는 위기 상황임을 직시하고 있다. 위기 징후는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지만, 위기의식 없이 맥을 놓고 지내면 참담한 비극을 초래할 수밖에 없기에 우리는 더욱 깨어 애국심을 갖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지키기 위해 더욱 힘써야 한다. 자칫하면 우리나라가 전체주의국가, 공산주의국가로 전락할 위험성이 있기에 우리의 자녀세대를 위해서도 더욱 각성해야 한다. 방심하다가 아직도 철 지난 이데올로기를 신봉하는 이들에게 우리의 생사여탈권을 빼앗겨선 안 된다. 그리고 인간의 윤리·도덕을 파괴하고, 젠더 이데올로기를 강요하고, 성적수치심을 무너뜨리고, ‘성혁명’을 통해 인간을 ‘성의 노예’로 전락시키려는 사악한 자들의 음모를 결코 수수방관해서도 안 된다. 그러한 결의를 다지고 행동하기 위해 우리는 오늘 이 자리에 선 것이다.


우리는 어떤 악조건에도 굴하지 않고 현장에 나와서 외칠 것이다. 오늘부터 더욱 뜨겁게 불의와 맞싸우며 자유대한민국과 우리의 다음세대를 지키기 위해 일사각오의 정신으로 전진해나갈 것이다. 우리의 정의롭고 거룩한 싸움에 더 많은 국민들이 동참해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리는 바이다.



2022년 10월 10일


전국시민사회단체연합, 33나라사랑기독인, 자유민주교육국민연합, 국민주권행동,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 진실역사교육연구회, 국정본, 좋은교육시민모임, 서울교육사랑학부모연합, 옳은학부모연합, 옳은가치시민연합, 바른교육학부모연합, 생명인권시민연합, 생명인권학부모연합, 강원교육사랑학부모연합, 다음세대를위한학부모연합, 청주미래연합, 우리아이지킴이학부모연대, 보건학문과인권연구소, 용인시자녀사랑학부모연합,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 GMW연합, NK자유인권연합, 한국재능기부재단, 글로벌스포츠건강문화센터, 바른가치수호학부모연합, 올바른다음세대세움연구소, 천만의말씀국민운동, 전국학부모단체연합구미지부, 바른인권센터, 구미여성바른인권연구소, 정의실현운동본부, 참교육바른인권연구소, 구미청소년바른문화사업운동본부, 대전학부모연합회, 나라사랑학부모회, 건강한가정만들기국민운동본부, 안양교육사랑학부모연합, 자유민주공동체수호연대, 국민을위한대안, 한국교회반동성애교단연합, 합신동성애대책위원회, 국민희망교육연대, 주민자치법반대연대 외 시민학부모단체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 [10.10.자유문화대회 보도자료&성명서] 자유민주주의 체제 위협하는 악법들 철폐하라! 젠더이데올로기, 좌편향, 역사왜곡 교육정책 강력 - Daum 카페

202301231642180001.jpg
덧글목록 0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